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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권익위 "설연휴에도 110정부민원안내콜센터 쉬지 않는다"

  • 작성일 : 2012-01-20
  • 조회수 : 25852
  • 작성자 :관리자
서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국민권익위원회는 설 연휴(22∼24일)에도 110정부민원안내콜센터를 통해 상담사가 직접 교통정체 상황, 긴급 의료서비스 등을 안내한다고 19일 밝혔다.

대중교통 연장운행 시간문의, 지역별 날씨상담 등 귀성객을 위한 각종 정보는 물론 진료 가능한 병원과 약국 위치, 문화행사, 증명서 발급 등도 안내한다.

불법주차 단속문의와 보이스피싱, 수도 동파 처리, 유기견 신고ㆍ보호 상담 등도 가능하다.

상담 시간은 오전 9시∼오후 6시며, 상담시간이 지난 뒤 전화하면 상담사가 다음날 민원인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답변해주는 `콜백'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휴대전화 문자메시지(국번없이 110)는 물론, 청각ㆍ언어장애인을 위한 수화상담, 110홈페이지(www.110.go.kr)와 스마트110(m.110.go.kr)을 통한 예약 상담도 가능하다. 트위터(@110callcenter)와 페이스북(110call)을 통한 상담도 제공된다.

기사출처(연합뉴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1&aid=00054761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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