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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110정부민원안내콜센터, 보훈처.식약청 민원도 상담

  • 작성일 : 2010-07-19
  • 조회수 : 17778
  • 작성자 :관리자
110콜센터, 보훈처.식약청 민원도 상담
  
(서울=연합뉴스) 최이락 기자 = 국민권익위원회가 운영하는 110정부민원안내 콜센터가 19일부터는 보훈처와 식약청 소관 전화 민원에 대해서도 상담에 나선다.

   권익위는 이날 오전 서울 서대문구 청사에서 보훈처 및 식약청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들 기관을 대상으로 한 전화민원 통합상담 서비스 개통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110콜센터는 정부 대표번호인 110번을 통해 중앙행정기관과 지방자치단체 및 공공기관의 정책, 업무 등에 대해 종합적으로 상담, 안내를 하고 있다.  
choinal@yna.co.kr

기사출처(연합뉴스) http://app.yonhapnews.co.kr/YNA/Basic/article/new_search/YIBW_showSearchArticle.aspx?searchpart=article&searchtext=110%ec%bd%9c%ec%84%bc%ed%84%b0&contents_id=AKR20100719038700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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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0071909273794289
(파이낸셜뉴스)http://www.fnnews.com/view?ra=Sent0801m_View&corp=fnnews&arcid=00000922045176&cDateYear=2010&cDateMonth=07&cDateDay=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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