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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110번 홍보 UCC 네티즌 공모

  • 작성일 : 2008-04-14
  • 조회수 : 23777
  • 작성자 :관리자
 

권익위, 30일까지 110번 홍보 UCC 네티즌 공모 

 

국민권익위원회(위원장 양건)는 정부민원안내콜센터 전국 서비스 1주년을 맞아 15일부터 30일까지 네티즌들을 대상으로 ''''110 홍보 UCC''''공모전을 갖는다고 14일 밝혔다. 
종전의 국민고충처리위원회와 국가청렴위원회, 국무총리행정심판위원회가 통합된 국민권익위원회의 홈페이지(www.acrc.go.kr) 또는 정부민원안내콜센터(www.110.go.kr) 홈페이지를 통해 공모신청을 받으며 당선작에는 대상 100만원, 금상(2명) 각 50만원, 은상(3명) 각 20만원, 동상(5명) 각 1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작년 5월 문을 연 정부민원안내콜센터(110)를 국민들에게 감명깊게 알릴 수 있는 홍보방안이나 이용사례 등을 담은 5분 내외 분량의 동영상(640×480 픽셀이상, avi, asf, mpg, wmv 등)으로 제작하면 되며, 자세한 내용은 정부민원안내콜센터(☎ 110)로 문의하면 된다.
정부민원안내콜센터는 자동응답(ARS)이 아닌 상담원과의 직접 대화를 통해 안내와 상담을 받을 수 있을뿐만 아니라 간단한 사항은 상담원이 현장에서 바로 안내·상담하고 직접 상담처리가 불가능한 사항은 해당 민원을 담당하는 콜센터 또는 기관을 상담원이 찾아 직접 연결받을 수 있다.
또 사안이 시급하지 않거나 바로 응대가 어려우면 민원인의 요구사항을 해당 기관 시스템에 등록시켜 담당자가 민원인에게 바로 전화로 답해주는 콜백(callback)서비스도가능하며 외국인 노동자, 국제 결혼으로 인한 이민자 등 외국인들을 위한 통역 서비스도 제공한다.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9시 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토요일은 오전 9시 부터 오후 1시까지이다.

서영백 기자 ybseo@

기사입력2008.04.14 12:05

출처 :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08041410104541109&nv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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