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작성일 | 2013-05-06 | 조회수 | 476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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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국민행복제안센터가 개통되었습니다. | ||
정부의 정책 수립이나 개선사항을 있을 때 국민 누구나 의견을 제안 할 수 있는 "국민행복제안센터"가 6일부터 운영됩니다.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행복제안센터는 직접 방문, 인터넷, 전화로 제안할 수 있는 소통의 장소입니다. - 직접 방문 : 서대문에 위치한 국민권익위원회 상담센터로 방문 - 전화 : 국번없이 110 번 ( 정부대표민원전화 110) - 인터넷 : www.epeople.go.kr (국민신문고) ![]() 소중한 제안들은 국민권익위원회의 관리 시스템을 통해 처리되며 업무를 담당하는 기관으로 보내져 정책반영 여부를 검토하게 됩니다. 국민권익위원회는 고충처리, 부패방지, 행정심판, 정책토론, 제도개선 등의 고유 기능과 더불어 국민행복제안센터를 통한 제안들이 실질적으로 반영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입니다. 또한 사후관리를 강화하여 기관의 제안처리 업무 전반에 대한 평가를 실시하고, 분야별 전문가,국민 행복 모니터링단을 운영하여 현장의 개선 체감도를 측정, 제안에 대한 주기적인 분석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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