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정부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상단으로
  • 80
  • FAQ

알림마당

국민의 행복을 함께 만들어 갑니다.

보도자료

110정부민원안내콜센터 인터넷 예약상담 서비스

  • 작성일 : 2009-09-25
  • 조회수 : 15849
  • 작성자 :관리자

110콜센터 인터넷 예약상담 서비스
원하는 시간·내용에 따라 맞춤 상담

 

국민권익위원회가 전화와 핸드폰 문자로 민원을 상담하는 110콜센터 인터넷 예약상담 서비스를 시작한다.

인터넷 예약상담서비스는 110콜센터 홈페이지(
www.110.go.kr)에 전화번호, 상담 내용과 시간을 남기면 전문상담사가 요청에 따라 신청자에게 전화를 걸어 답변해주는 제도다.

전화상담과 똑같이 평일 오전 8시~오후 9시, 토요일 오전 9시~오후 1시까지 답변을 받을 수 있다.

문의와 상담 내용은 전국 관공서 안내에서부터 정부업무에 대한 궁금증, 생활에 불편하고 어려운 일에 이르기까지 모든 정부행정업무가 대상이다.

국민권익위는 “앞으로 다른 공공기관의 홈페이지에서도 110콜센터 인터넷 예약상담이 가능하도록 확대·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사 출처 :
http://korea.kr/newsWeb/pages/brief/categoryNews2/view.do?newsDataId=148676981&category_id=subject§ion_id=EDS0201001&call_from=extlink

관련기사
 - 이투데이 : http://www.etoday.kr/news/section/newsview.php?TM=news&SM=0301&idxno=257029

 - 뉴스캔 : http://www.newscani.com/news/140317

 - 뉴스웨이브 : http://www.newswave.kr/sub_read.html?uid=65491§ion=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