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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인터넷 예약상담서비스 시행(KTV 동영상)

  • 작성일 : 2009-09-25
  • 조회수 : 15923
  • 작성자 :관리자




전화와 휴대전화 문자로 정부민원을 상담해주는 국민권익위원회 110콜센터가 내일부터 본격적으로 인터넷 예약상담서비스를 실시합니다.

인터넷 예약상담서비스는 110콜센터 홈페이지(www.110.go.kr)를 통해 민원인의 전화번호와 상담내용, 시간을 남기면 전문상담사가 전화를 걸어 답변해 주는 제도입니다.

국민권익위원회는 향후 다른 공공기관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예약상담이 가능하도록 기능을 확대 운영할 계획입니다.

(KTV 한국정책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520 www.ktv.go.kr ) < 저작권자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출처 : http://www.ktv.go.kr/ktv_contents.jsp?cid=314527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