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80
자주묻는질문(FAQ)
질문내용
답변내용 (관리자)
전화기를 이용하기 어려운데 전화상담 외에 국민콜 110으로 상담받을 수 있는 다른 방법은 없나요?
□ 답변내용
국민콜110에서는 전화상담외에도 PC와 모바일앱을 통해 문자/채팅을 비롯해 화상수화상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문자상담 이용 안내
상담가능 시간 |
365일 24시간 |
이용요금 |
1건당 20원 (※ 휴대폰 요금제에 따라 상이) |
이용방법 |
문자수신번호 (국번없이) 110으로 문자메시지 발송 |
■ 화상수화 상담 씨토크(영상)전화기 이용 안내
상담가능 시간 |
평일(월~금) 09:00~18:00 (※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상담번호 |
070-7451-9011, 9012, 9013 |
■ 채팅 / 화상수화 상담 PC 이용 안내
상담가능 시간 |
채팅 |
365일 24시간 |
화상수화 |
평일(월~금) 09:00~18:00 (※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
이용방법 |
② 개인정보 동의 및 전화번호 입력 후 [상담신청하기] 클릭 ③ 해당되는 [채팅상담] 또는 [화상상담] 클릭하여 상담 진행 |
|
이용시 주의사항 |
▶ 화상수화상담 이용 가능 PC 조건 |
■ 채팅 / 화상수화 상담 모바일 이용안내
상담가능 시간 |
채팅 |
365일 24시간 |
화상수화 |
평일(월~금) 09:00~18:00 (※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
모바일 어플 설치 |
안드로이드 |
① 구글 Play 스토어 어플 실행 |
아이폰 |
① APP스토어 어플 실행 |
해당 자료는 2019.04.03.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법령 개정 및 정책 변경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더 궁금하신 사항은 국민콜110(국번없이 110)을 통해서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