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민콜 110 정부민원안내
상담사연
상담사연 상세정보
작성일 2015-08-31 조회수 576
제목 [110 정부민원안내콜센터] 불법광고물 너무 위험합니다.

매일 싱그러운 하루하루를 보내는 요즘입니다.

 
날씨도 좋아 기분 좋게 아침을 맞이하며 민원인들과의 대화에 귀를 기울이며 작게나마 도움을 드리고 있으며 전문 상담사로서의 능력을 더 키워야겠다는 다짐을 하고 있습니다.
휴일을 보낸 다음 날, 차분한 목소리의 민원인의 전화를 받았습니다.
민원인께서는 반포대교를 자주 이용하시는데 524일에도 강북에서 강남방향으로 반포대교를 지나는 중에 바람이 강하게 불었다고 하셨습니다.
그로 인해 대교에 있던 광고 현수막이 뽑아졌다고 하시며 워낙 관리가 이루어지지 않아 고정이 제대로 되어 있지 않았는지 불법광고 현수막이 민원인의 차량으로 떨어졌고 다행히 유리창은 깨지지 않았지만 작은 흠집이 발생했다고 하십니다.
민원인께서는 흠집 발생으로 손상해 하기보다는 운행 중에 종종 위험하다고는 생각하셨다고 하시며 많은 차량이 다니는 대교인데 광고물이나 현수막 관리를 잘하여 큰 사고로 이어지지 않도록 해야겠다며 그 부분 관련하여 문의를 주셨습니다.
운행 중에 차량과 현수막이 부딪혀서 많이 놀라셨을 텐데 다른 분들을 걱정해주시는 부분에 마음이 따뜻해짐을 느꼈고 민원인의 내용을 서울시로 전달해드린다고 안내드렸습니다.
얼마 후 잘 처리가 되었는지 어떻게 답변을 받았는지 확인하고자 전화를 드렸습니다.  원인께서는 서울시로 전달해드린 부분 관련하여 전화를 받았다고 하시며 차량에 대한 보상도 받았다고 하셨습니다. 서울시청으로부터 불법 광고 현수막을 관리하겠다는 답변도 받았다고 하시며, 감사하다는 말씀도 해주셨습니다.
민원인의 따뜻한 마음씨에 보답이 된 것 같아 뿌듯하였고 앞으로도 민원인들의 문의 내용에 귀 기울여 도움드려야겠다고 다시 한 번 다짐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다음글 [110 정부민원안내콜센터] 10여 년 전 주정차 과태료가 확인됩니다.
이전글 [110 정부민원안내콜센터] 우리 형님을 찾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