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정부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상단으로
  • 80
  • FAQ

알림마당

국민의 행복을 함께 만들어 갑니다.

공지사항

(공개경쟁)정부민원안내콜센터 일반상담사 채용 공고(정부합동민원센터 공고 제2024-7호)

국민권익위원회-뉴스소식-새소식-채용정보-공개경쟁)정부민원안내콜센터 일반상담사 채용 공고(정부합동민원센터 공고 제2024-7호)



정부합동민원센터 공고 제2024-7호


국민권익위원회 정부민원안내콜센터에서 근무할 국민콜110 상담사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유능한 인재의 많은 응시를 바랍니다.

                                                                                                                                                             국민권익위원회 정부합동민원센터장


1. 채용분야 및 인원

  가. 중근상담사(12:00~21:00) : 4명

  나. 야간상담사(19:00~익일 8:00, 격일근무) : 1명


2. 담당업무 : 전화민원상담


3. 일 정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가. 지원서 접수 : 2024.6.7.~2024.6.18.18:00

    * 붙임 공고문에 첨부된 4가지 양식을 작성한 후 일괄스캔하여 채용 담당자 메일(kmjtc@korea.kr)로 제출

 나. 서류전형 : 2024.6.19.(합격자 발표일 2024.6.21.)

 다. 면접전형 : 2024.6.27.(합격자 발표일 2024.7.1.)

 라. 합격자서류제출 : 2024.7.1.~2024.7.5.

 마. 임용예정 : 2024.8.1.


4. 담당부서 : 국민권익위원회 정부합동민원센터 고충상담기획과, 02-2110-6508


   상세 내용은 붙임 파일의 공고문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