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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콜 110 정부민원안내
수어상담 및 공공기관 수어통역 서비스
(이용문의 : 국번없이 110, 청각장애인의 경우 씨토크 영상전화(070-7451-9012,3,5))
수어 상담 이용안내
수어상담 화상수어상담 상담시간 : 평일, 설·추석 09:00~18:00
※ 모바일은 데이터 이용료 발생

[이용방법]
① PC 또는 모바일 : 110홈페이지 접속 → 수어상담 → 상담신청하기
※ 크롬 또는사파리 브라우저 이용, PC는 화상카메라 및 헤드셋 필수
② 씨토크 영상전화 : 070-7451-9012,3,5 로 전화(별도 통화료 발생)
※ 모바일(안드로이드)에서도 영상수어 상담 가능

[공공기관 수어통역 서비스]
공공기관을 방문하는 청각장애인이 요청시 영상수어 통역서비스 제공
※ 청각장애인, 기관담당자, 110수어상담사 간 3자 의사소통 가능
평일 18:00 이후 및 주말·공휴일에는 107 손말이음센터 또는 지역별 수화통역센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수어상담 신청하기
공공기관 수어상담 서비스 통합에 따라, 국민권익위원회 국민콜110(정부민원안내)을 통해 서비스됩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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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적(화상수어 상담업무 처리·분석·관리)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수집 목적이 변경될 경우 사전에 알리고 동의를 받을 예정입니다.
※ 관계법령 등 :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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