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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콜110 소개
국민권익위원회가 운영하는 국민콜110은 중앙정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등 모든 행정기관의 업무에 대한 DB(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여 실시간으로 전화 민원을 상담 안내하고 있습니다. 국민콜110은 여러 단계의 자동응답(ARS)을 거치지 않고 전문교육을 이수한 110상담사가 직접 상담하고 있습니다.
110 정부민원안내콜센터 BI소개 국민과 함께하는 정부대표전화
여러 개의 원이 겹쳐지는 모양으로 하나의 원을 만들어 통합안내센터의 의미를 표현하였습니다. 신뢰를 바탕으로 한 두 가지컬러의 조합은 국민과 정부의 하나 됨을 의미합니다. 모던한 느낌의 로고로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를 부여하여 앞서가는 안내센터의 이미지를 부각하였습니다. 또한 섬세한 이미지에서 전문적인 이미지를 표현하였고, 투명한 컬러의 겹침 효과로 신뢰감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 심벌마크와 로고타입의 조합인 시그니처는 사용 시 정해진 조합 간격을 유지해야 하며, 비례나 크기. 형태를 임의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110 정부민원안내콜센터 BI 전용색상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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