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혁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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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 카카오톡 상담서비스 개시
- 문화체육관광부 연계 상담서비스 개시
- 국민콜 110 무료통화 서비스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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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 공정거래위원회 연계 상담서비스 개시
- 정부민원안내콜센터 상담사 보호에 관한 업무 운영지침(예규) 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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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 경찰(112), 소방(119), 권익위(110) 간 신고전화 연계체계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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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 보건복지부, 법무부, 관세청 연계 상담서비스 개시
- 비긴급 신고전화 상담센터 개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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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외교부, 국토교통부,
기상청 연계 상담서비스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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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 해양수산부, 농림축산식품부, 교육부 연계 상담서비스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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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년
- 온라인(화상수화, 채팅, SNS) 상담서비스 개시
- 행정안전부 민원24 상담서비스 개시
- 여성가족부 성범죄자 우편 고지제도 상담서비스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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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년
- 스마트폰 모바일 앱 서비스 개시
- 국가보훈처 및 식품의약품안전처 상담서비스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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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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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년
- 영상전화기를 이용한 수화상담서비스 시행
- 홈페이지 예약 상담서비스 시행
- 휴대폰 문자 상담 서비스 시행
- 1379 생계침해 신고센터 통합 및 상담서비스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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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년
- 행정안전부 위택스 전자납부 상담서비스 개시
- 110 정부민원안내콜센터 개소 및 전국 서비스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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