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정부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상단으로
  • 80
  • FAQ

자료마당

국민의 행복을 함께 만들어 갑니다.

자주묻는질문(FAQ)

교정민원안내콜센터는 무엇을 하는 곳인가요?

  • 작성일 :2022-09-29
  • 조회수 :19718
  • 작성자 :관리자
질문내용

교정민원안내콜센터는 무엇을 하는 곳인가요?


답변내용 (관리자)

교정민원안내콜센터는 교정본부에 속한 상담센터로 접견제도와 교정민원서비스 안내를 하고 교정기관의

    교통편과 전화번호 등을 안내하는 곳입니다.


교정민원콜센터 이용 시 참고사항

- 가족 지인 등의 인적사항과 전화번호가 보라미 (통합교정정보) 시스템에 등록여부에 따라

  교정민원콜센터 이용 시 이용 가능한 서비스가 달라집니다.

 

- 인적사항은 등록되어 있으나 전화번호가 등록되지 않았거나, 등록된 전화번호가 아닌 다른 전화번호를

   이용할 경우 미등록자로 구분됩니다.

 

- 인적사항 및 전화번호를 미등록할 경우 접견예약이나 수용사실 확인 등 일부 서비스가 제한됩니다.

 

- 인적사항 및 전화번호 등록을 위해서는 신분증을 지참하여 가까운 교정기관 민원실로 신분증 지참하여

   방문해야 합니다.


 

문의처

대표번호

 

내선번호

 

등록민원

 

미등록민원인

 

 

 

 

 

 

 

국번없이 1363

 

ARS 1

 

접견예약

 

교통편 및 전화번호 등 기타 안내

 

 

 

 

 

 

 

ARS 2

 

접견취소

 

접견제도안내

 

 

 

 

 

 

 

ARS 3

 

접견예약 확인 및 변경

 

교정민원 서비스 안내

 

 

 

 

 

 

 

ARS 5

 

교통편 및 전화번호 등 기타민원

 

스마트폰 또는 PC

통한 전자민원안내

 

 

 

 

 

 

 

ARS 6

 

스마트폰 또는 PC

통한 전자민원안내

 

 

 

 

 

 

 

 

 

ARS 0

 

상담원 연결

(교정직공무원)

 

상담원연결

(교정직공무원)


본 내용은 정책 변경에 따라 수정되거나 종료될 수 있습니다.

<자료출처 : 교정본부 ( https://www.corrections.go.kr/corrections/index.do ) >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