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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질문(FAQ)
자주묻는질문(FAQ) 상세정보
작성일 2021-09-14 조회수 31
제목 맞춤형 급여 안내서비스란 무엇인가요?
□ 질문내용

맞춤형 급여 안내서비스란 무엇인가요?

□ 답변내용

맞춤형 급여 안내 서비스란 복지수급을 희망하는 개인이나 가구의 연령, 가구구성, 경제 상황을 기준으로 받을 수 있는 복지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찾아서 안내해주는 제도입니다.

 

신청가능 대상자는 기초생활보장, 차상위, 한부모가족, 기초연금, 장애인연금, 장애(아동)수당의 수급자 및 수급 신청자입니다.


동시신청만 가능하며, 맞춤형급여안내 단독 신청은 221월 이후 가능합니다.

 

현재는 약 72개의 서비스에 대한 안내 대상 사업을 진행 중이며, 순차적으로 확대할 예정입니다.

 

본 내용은 정책 변경에 따라 수정되거나 종료될 수 있습니다.

 <자료출처 - 복지로 https://www.bokjiro.go.kr/ssis-teu/twatza/wmAplyMng/selectWmGdnc.d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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