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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도개선 사례] 도로명주소 안내시스템 문의전화 응대방식에 대한 개선요청

  • 작성일 : 2015-04-09
  • 조회수 : 5879
  • 작성자 :관리자
<현황 및 문제점>
현재 도로명주소 안내시스템 문의전화(1558-0061)가 통화중인 경우 안내멘트가 2~3번 나오다가 모든 ‘상담원이 상담중’ 이라는 멘트이후 자동 끊어짐. 통화중이라도 전화한 민원인의 선택에 따라 계속 기다릴수도 있으나, 일방적으로 끊어지게되어 다시 전화했을시 동일한 상황이 반복되기에 오히려 시간만 지연되는 현상이 발생함.

<개선사항>
일방적으로 끊게 되는 시스템에서 본인이 기다릴 수 있는 선택사항 및 대기자가 많을시 연락 가능한 번호를 남겨서 전화를 해줄 수 있는 서비스로 변경할 수 있도록 개선요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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