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국민콜 110 정부민원안내
상담안내
상담이용안내
채팅상담
문자상담
수어상담
갑질피해상담
알림마당
공지사항
보도자료
홍보자료
자료마당
자주묻는 질문
법령정보
센터소개
국민콜110 소개
인사말
연혁
위치안내
SITEMAP
CONTACT US
상담안내
상담이용안내
채팅상담
문자상담
수어상담
갑질피해상담
알림마당
공지사항
보도자료
홍보자료
자료마당
자주묻는 질문
법령정보
센터소개
국민콜110 소개
인사말
연혁
위치안내
상단으로
상단으로
음소거
속도
80
80
FAQ
알림마당
국민의 행복을 함께 만들어 갑니다.
공지사항
보도자료
홍보자료
공지사항
보도자료
홍보자료
청각언어장애인 수화상담 110정부민원안내콜센터 OK
첨부파일
c:documents and settings국권위바탕 화면공감코리아 화상수화포커스3편.jpg
작성일 :
2012-10-25
조회수 :
27225
작성자 :
관리자
2012년 10월 25일 <포커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글
‘12년 110정부민원안내콜센터에 총 219만 5천 여 건 상담전화
이전글
'공공기관 110화상수화통역서비스' 행정제도 대통령상 수상
목 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