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번호 | 제목 | 파일 | 작성일 | 조회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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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ICE | 2016년부터 모든 신고 전화 119・112・110으로 통합 | 2016-02-22 | 38331 | |
147 | 권익위 110콜센터, '휴가철 지우고 싶은 기억' 온라인 설문조사 결과 발표 | 2013-09-09 | 4876 | |
146 | 화상수화 민원상담, 전국 지자체(올해 말까지 6,257개소) 확대 | 2013-08-07 | 3889 | |
145 | 보이스피싱, KT사칭 1분기 대비 2배 이상 폭증 | 2013-07-18 | 4158 | |
144 | 권익위, 태국 옴부즈만과 자국민 권익보호위해 협력 논의 | 2013-07-18 | 3908 | |
143 | 110 정부민원안내콜센터의 하루 | 2013-05-24 | 4670 | |
142 | 보이싱피싱"우체국, 택배사칭"줄고, "KT 사칭, 스미싱" 늘어 | 2013-05-06 | 5386 | |
141 | 국민행복제안센터가 개통되었습니다. | 2013-05-06 | 4298 | |
140 | [울산 MBC] 청각, 언어장애인 화상 통역서비스 시행 | 2013-03-27 | 4070 | |
139 | 설 연휴, 알아두면 좋은 긴급전화번호…정부 통합민원 서비스‘110’ | 2013-02-12 | 4340 | |
138 | 국민권익위 박재영 사무처장과 서울역에서 110정부민원안내콜센터 홍보! | 2013-02-12 | 38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