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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번호 | 제목 | 파일 | 작성일 | 조회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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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2016년부터 모든 신고 전화 119・112・110으로 통합 | 2016-02-22 | 442379 | |
150 | '층간소음’ 국민의 88%가 스트레스 받고, 54%가 다툰 적 있어 | 2013-12-03 | 70909 | |
149 | 권익위 110콜센터 : 스미싱 상담 64% 증가 | 2013-10-29 | 28042 | |
148 | 추석명절계기 현장 홍보 | 2013-09-25 | 27267 | |
147 | 추석 연휴기간에도 정부대표민원전화 110 정상 운영 | 2013-09-11 | 27473 | |
146 | 권익위 110콜센터, 휴가철 지우고 싶은 기억 온라인 설문조사 결과 발표 | 2013-09-09 | 28332 | |
145 | 화상수화 민원상담, 전국 지자체(올해 말까지 6,257개소) 확대 | 2013-08-07 | 27008 | |
144 | 권익위, 태국 옴부즈만과 자국민 권익보호위해 협력 논의 | 2013-07-18 | 26975 | |
143 | 110 정부민원안내콜센터의 하루 | 2013-05-24 | 28625 | |
142 | 보이싱피싱 | 2013-05-06 | 44270 | |
141 | 국민행복제안센터가 개통되었습니다. | 2013-05-06 | 43600 |